청봄 후기

review 003

이야기할 상대가 생겼어요!

저는 대학가면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정말 즐거운 생활을 할거라고 기대했는데.. 코로나가 터지고 친구들을 만날 기회조차 없어서 정말 외로웠거든요 그런데 청봄 멘토링을 하게 되면서 친한 선배가 생겨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멘토링을 하는 다른 친구들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코로나로 인해 단절된 만남의 기회들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review 002

학교에서 이런것도 해주네요!

학교에서 제공해주는 인성멘토링이 있다고 해서 우리 아이가 참여하게 되었어요~  한학기였지만, 멘토선생님과 친하게 지내면서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거 같아요~ 우리 아이가 정말 힘들때 멘토선생님께 연락해서 고민도 상담하고  진로에 대해서도 도움을 받더라구요~ 이런 프로그램이 계속적으로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부모가 못하는 부분을 또래집단이 형성되는 시기를 통하여 바른 관계 형성이 된 부분에 대해 마음이 편하고 감사합니다. 

se2 202101141807574

대학생이 되고 막막했는데..

대학생이 되면 어른이 될 줄 알았는데.. 전공과와 적성에 맞는지도 모르곘고..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런데 우리 대학에서 멘토링을 한다고 해서 얼떨결에 참여해봤는데 멘토 형이 너무나 잘해주고, 제가 어떤 유형인지 성격검사와 상담도 해주었어요. 그리고 저의 삶에 고민들을 들어주시고  제가 노력해야하는 것들을 제시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멘토링을 통해 계속해서 성장하고 싶어요.

(주)청봄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23번길 47
사회복지관 1층 사회적기업공간
1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