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하면 좋은 교사 인스타그램 추천 BEST 10+

훌륭한 아이디어 혹은 콘텐츠, 그리고 학급에 대한 멋진 영감을 얻기 위해 팔로우할 만한 최고의 교사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았습니다. 해외에서는 교사 본인 자체를 브랜딩화해서 멋진 수업을 펼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참고할 계정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목차

1. @classroompinspirations( 바로가기 )

이 계정은 모든 학년과 과목의 교사를 위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두 명의 교사가 운영합니다.

스크롤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아보고, 정말 재능 있고 창의적인 교육자들이 교실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엿볼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2. @madlylearning ( 바로가기 )

교사 인스타그램 추천 01

캐나다 온타리오에서 교육하고 있는 이 교사의 이 계정은 교사라는 직업의 브랜딩 및 교사의 삶 모두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콘텐츠를 제공하지만 교사의 실제 삶을 많이 보여줍니다. 본인의 경험을 다른 교육자들과 공유하고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 사람입니다.

3. @fun_fresh_ideas ( 바로가기 )

계정 주인인 Meghan은 교육을 진정 즐기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계정에는 교사가 갖춰야 할 유머, 훌륭한 리소스, 학급에서 공유할 재미있는 사실 및 개인적인 사진 등이 믹스되어 있습니다. 교사끼리 공유하고 협력할 때 그 결과가 더 낫다고 생각하며 계정을 운영합니다.

4. @2peasandadog ( 바로가기 )

학급을 운영하는 효율적인 방법, 뉴스 기사를 활용해서 교육을 하는 방법, 그리고 학생들에게 추천하면 좋을 도서 목록까지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교사입니다.

여러 아이디어를 참고해서 한국적인 교육 자료로 변경하면 매우 강력한 교육 도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5. @artwithjennyk ( 바로가기 )

교사 인스타그램 추천 02

미술 교사를 위한 훌륭한 인스타그램 계정이지만, 예술이 아닌 교실에 대한 다양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계정이기도 합니다.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젝트를 위한 훌륭한 리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미술 교육을 다른 수업이나 커리큘럼과 잘 연결할 수 있는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keslerscience ( 바로가기 )

유명한 과학자들의 영감을 주는 명언과 실험 사진으로 가득한 Kesler Science는 과학을 가르친다면 반드시 팔로우해야 하는 교사 인스타그램 계정 중 하나입니다.

7. @elaclassroom (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에 예쁜 사진이 너무 많아서 실제로 교실에 사용하면 좋을 만한 아이디어가 넘쳐납니다.

ELA Classroom을 통해서 우리 아이들이 생활하는 교실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유용하고 도움이 되는 영감을 받아보세요.

8. @nittygrittyscience ( 바로가기 )

많은 사람이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하는 과학에 대한 재미있는 자료로 가득한 교사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참여형 과학 잡지 사진, 실제로 보고 싶은 기분이 드는 게시판 같은 멋진 이미지들이 어려운 과학에 대한 편견을 사라지게 만드는 매우 재미있는 계정입니다.

교사 인스타그램 추천 03

9. @mathgiraffe ( 바로가기 )

우리나라에 수학 포기자가 많은 이유는 교육이 너무 획일적이고 어려운 문제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 창의력 넘치는 수학 교사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실용적이고 구현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것들로 가득 합니다.

10. @social_studies_success ( 바로가기 )

이 교사 인스타그램 계정은 사회 교과 과정에 움직임과 의미를 부여하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제시합니다.

거의 모든 사진은 학생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분류하고, 배치하고, 중요도를 결정하고, 물건을 주문하는 등의 일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줍니다.

역사를 배울 때 연도 및 단순 사건만 암기식으로 배우는 우리 교육의 현실에 대해 이 인스타그램 계정은 역사 및 사회 연구를 의미 있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답을 줄 수 있습니다.

11. @worldlangcafe ( 바로가기 )

효과적인 영어 교육을 위한 훌륭한 교육 방식은 굉장히 많이 소개되지만 제 2 외국어는 사정이 다릅니다.

World Language Café는 제2외국어 교사들이 참고하면 좋은 훌륭한 교사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언어를 배우는 활동에 대한 훌륭한 수업 계획과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가득 찬 계정입니다.

12. @sweetnsauerfirsties ( 바로가기 )

Lindsay는 동료 교사들과 교육 도구 및 팁을 공유하는 미국 콜로라도 출신의 1학년 교사입니다. 3,000개가 넘는 게시물이 있으므로 다양한 교육 자료를 참고하고 적용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13. @enchantedkindergarden ( 바로가기 )

교사 인스타그램 추천 04

Keri는 앨라배마 주의 유치원 교사이며 경력 13년 이상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새로운 교육 방식에 대한 열정이 넘치고 아이들에게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14. @targetteachers ( 바로가기 )

이 계정을 만든 두 명의 교육자는 교사가 필요로 하는 최신 트렌드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교사 인스타그램 계정은 선생님들이 좋아할 만한 제품을 활용하는 다양한 방식에 대한 팁으로 가득합니다.

15. nowsparkcreativity 바로가기 )

Betsy는 창의성이 매우 뛰어난 교육자입니다. 팟캐스트를 운영하는 호스트이기도 하며 고등학교 영어 교사의 혁신을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6각형 사고를 매우 유용하게 활용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둘러보면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템플릿에서 많은 교육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교사 인스타그램 추천 05

16. @makingastatementinsped ( 바로가기 )

Erin은 샌프란시스코 지역의 정신 건강 교사입니다. 이 교사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아이디어, 인용문 및 교육 팁이 가득합니다.

17. @thedaringenglishteacher ( 바로가기 )

Christina는 고등학교 영어 교사이자 블로거 및 커리큘럼 디자이너입니다. 계정에는 다양한 유머, 인용문 및 커리큘럼 아이디어로 꽉 차있습니다. 

18. @teresakwant 바로가기 )

이 교사 인스타그램 계정은 재미도 있지만 많은 영감을 주는 인용문 및 초등 교육자들을 위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인용문을 확인해보고 적용할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팔로우하고 싶은 선생님 인스타그램 계정은 무엇인가요? 댓글을 통해 생각을 공유해주세요.

청봄에서는 교사들이 미처 신경쓰기 힘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니 아래 폼을 통해 문의하세요!

예상 인원이 있다면 적어주세요.

Leave a Comment

(주)청봄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23번길 47
사회복지관 1층 사회적기업공간
1호실